A매치 한국 vs 베트남 수원 월드컵 경기장 매진!

2023. 10. 17. 16:32국내스포츠

반응형

금일 17일 오후 8:00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대한민국과 베트남 A매치 친선 경기가 열립니다!

위르겐 클린스만호는 지난 13일 튀니지와의 경기에서 4-0 대승을 거뒀습니다.

오늘 열릴 베트남전에 라인업이 너무 궁금한 경기입니다.

A매치-한국-손흥민

A매치 한국 vs 튀니지 서울 월드컵 경기장

지난 13일 서울 마포구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우리나라 대표팀과 튀니지 경기가 있었습니다.

서울 안방에서 열린 경기는 이강인 선수의 프리킥 골을 앞세워 A매치 데뷔골을 터졌습니다!

이어 상대 페널티 박스에서 간결한 왼발 슈팅으로 멀티골까지 작성한 이강인 선수!

이어 바이에른 뮌헨 김민재 선수가 헤더 골을 장식했지만 상대 자책골로 인정되며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경기 시간 종료 직전 황의조 선수의 네번째 골이 터지면서 경기는 4-0 승리로 끝났습니다.

A매치-한국-튀니지

 

A매치 한국 vs 베트남 수원 월드컵 경기장

금일 17일 오후 8시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우리나라와 대표팀과 베트남 대표팀 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대한축구협회는 금일 오후 2시 수원 월드컵 경기장 입장권이 모두 매진이 되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수원 월드컵 경기장은 4만 1천명 관중을 수용할 수 있는 큰 경기장이지만 모두 매진되었다는 소식에 한국 축구팬들에게 너무 설레에는 경기가 될 것임을 틀림없어 보입니다.

 

현재 손흥민 선수가 사타구니 불편으로 경기 출전 여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또한 베트남은 전력상 차이가 너무도 크기 때문에 튀니지전 주축 선수들보다 뛰지 못했던 후보 선수들이 선발로 나설 것으로 판단 되는데요.

이번 최전방 공격수에 조규성, 황의조 선수 대신 오현규 선수의 선발을 기대하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베트남은 FIFA 랭킹 95위로 전력의 큰 차이를 보입니다.
베트남은 최근 중국 0-2패, 우즈베키스탄 0-2 패배를 했습니다.

대한민국과 베트남 역대전적 17승 5무 2패

A매치-베트남

마치며

전력 차이로 손흥민, 조규성, 김민재 선수 등 핵심 선수들이 대거 선발에서 빠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외에 다른 선수들도 충분히 막강한 선수들이기에 베트남전에는 전혀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경기장에 박항서 전 베트남 감독이 평가전을 보기위해 방문한다는 소식도 있네요.

잠시 후 열린 한국 대표팀의 활약을 응원합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