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맨유행 확정, 세부 계약도 확정

2023. 5. 21. 22:10해외축구

반응형

맨유 UCL 진출 확정과 동시 이적료, 연봉까지 확정

김민재 측은 매번 인터뷰에서 맨유와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전했다.

해외 매체들도 아직 김민재와 맨유는 세부 계약만이 남았다고 전하면서 확정적인 기사는 나오지 않았다.

 

2022~2023 시즌 EPL 37라운드 본머스와 맨유의 경기.
맨유가 0-1 승리로 4위를 지키면서 사실상 UCL 확정을 지었다.

3위 뉴캐슬과의 승점은 같지만 골득실에 밀려 4위다.

5위 리버풀은 안필드에서 아스톤 빌라에게 1-1 무승부를 거두며 승점을 1점에 그쳤다.

 

맨유는 남은 경기가 2경기며 리버풀은 남은 경기는 1경기다.

리버풀이 남은 1경기를 승리해도 맨유가 남은 2경기 중 한 경기만 무승부를 거두어도 맨유는 사실상 4위를 차지한다.

 

사실상 맨유가 UCL 확정과 동시에 김민재가 맨유와의 세부 계약이 완료되었다는 소식이다.

이탈리아 매체 일 마티노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올 시즌을 끝으로 한국 수비수 김민재와 계약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김민재의 바이아웃 조건 6500만유로를 지불할 것이며 김민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시즌당 900만 유로를 벌 것"이라며 구체적인 세부 조항을 설명했다.

맨유와 김민재

김민재 맨유 홈구장 근처 주거지 구입까지 완료

이어 이탈리아 매체 일 마티노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김민재가 거주할 알덜지 에지에 빌라를 구입했다."라고 전했다.

이곳은 맨체스터 도시이며 알덜지 이제는 과거 박지성이 맨유 생활하면서 지내던 동네다.

데이비드 베컴 부부가 살았으며 현재 리오 퍼디난드, 드와이트 요크, 앤드 콜 등 스타플레이어들이 지내고 있다.

심지어 맨유 홈구장 올드 트래포드까지 자동차로 30분 거리, 맨체스터 공항까지 15분 거리다.

 

사실상 김민재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적이 확실해 보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