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승리 주인공?

2023. 5. 8. 23:09해외축구

반응형

챔피언스리그 DNA 레알마드리드 vs 트레블 도전하는 최상의 폼 맨체스터 시티

내일모레 별들의 전쟁 UEFA 챔피언스리그 4강전이 열리네요!

2022~2023 시즌 UCL 1차전레알 마드리드 홈구장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립니다.

 

미리 보는 결승전이나 마찬가지인 경기입니다.

최근 레알 마드리드는 스페인 국왕컵에서 오사수나를 2-1로 제압하고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때 비니시우스의 활약이 대단했습니다.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비니시우스.

 

하지만 EPL 득점 선두를 달리고 있는 엘링 홀란이 무서운 기세입니다.

홀란은 이번 챔피언스리그에서도 12골을 넣으며 득점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거기다 5골을 더하면 2013~2014 시즌 챔피언스리그 최다골 17골 주인공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동률을 이루네요.

최근 폼을 본다면 다득점을 성공시켜 최다골 주인공이 바뀔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챔피언스리그 엄청난 DNA를 갖고 있는 레알마드리드와 현재 최고의 폼을 보여주고 있는 맨체스터 시티의 대결은

너무 흥미진진한데요.

비니시우스와 홀란의 폼은 둘 다 최상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홈 잇점을 살린 레알마드리드와 과거 지난 시즌 챔피언스리그 4강전에 레알에게 패배하며 복수를 기다리는 맨체스터 시티.

레알마드리드 로고-맨체스터시티 로고
레알마드리드vs맨체스터시티

 

웨인 루니와 유명 에이전트는 맨체스터 시티 승리 확실한다.

맨체스터 시티의 최대 라이벌 구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레전드 웨인 루니가 맨체스터 시티 승리를 봤다.

심지어 웨인 루니는 맨체스터 시티가 레알마드리드를 압도적으로 제압할 것이라고 말해 파문이다.

 

웨인 루니는 "맨시티의 챔피언스리그 4강에서 레알마드리드를 단순히 이기는 것이 아닌 완전히 압도적일 것"이라며 맨체스터 시티의 우위를 설명하며 "나의 의견이 틀릴 수 있지만 맨체스터 시티의 수준은 엄청나다. 레알마드리드 경험과 역사를 무시할 수는 없지만 나는 레알마드리드가 패배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올해는 맨체스터 시티의 해다"라며 라이벌 구단이었던 맨체스터 시티를 극찬했다.

 

 

반응형